Top latest Five 상위노출 Urban news

가는 고개에 있다. 이 나무는 한 뿌리에서 다섯 그루가 자라 그 위용이 웅장하며, 가지가 무성하다.

자생한다. ④ 용도- 피를 맑게 하고 독을 풀어주며 마비 작용이 있어 진통 등에 약용으로 쓰인다.

단모음 체계도는 학자 간 다소 차이가 있으나 표준어에서는 다음과 같은 체계를 인정하고 있다.

「여지도서」를 비롯한 여러 고지도에 현재의 신천을 으로 표기한 것도 이 사실을 방증한다.

잎은 미나리와 비슷하고 꽃은 냉이와 비슷 하다고 하여 ‘미나리냉이’란 이름이 붙었다. ③ 분포-동두천시 광암동 장림계곡 ④ 용도-식용, 관상용

수관이 형성되었다. 중앙부의 동공은 나무의 생장에 치명적이지는 않다. 중앙부 동공과 주변의 가지들이 특이한 자태를 이루고 있어 ‘괴목’이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아내의 부정을 의심한 남편에 대해 결백의 표시 로 자결을 한 여자의 넋이 봉선화로 피어났다고 하는데 봉선화 씨를 조금만 건드려도 툭 튀어 나가는 것은 자신의 몸에 손대지 말라는 뜻이라 고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민가 ④ 용도-관상용, 공업용

송라리(松羅里), 생골리(生骨里), 보안리(保安里), 안흥리(安興里), 하봉암리(下鳳岩里), 동막동(東幕洞), 내동리(內洞里), 연동리(淵洞里), 창동리(倉洞里), 걸산리(傑山里), 황매동(黃梅洞), 가정자리(柯亭子里), 행단리(杏丹里), 지동리(紙洞里), 동두천리(東豆川里), 하봉암동(下鳳岩洞), 유산리(杻山里), 광암리(廣岩里)

토양을 토대로 하고 있다. 토양은 모암이 오랜 세월동안 풍화·침식작용을 받아 사립상이 되어 그곳에 퇴적되거나 바람·유수에 의하여 다른 곳에 퇴적되어 이루어진다.

기원 전후 동두천 지역의 here 신분고국 대방과 싸워 태수 왕준을 죽임 기원 전후

그동안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던 동두천의 다름 모습들, 어쩌면 우리가 알지 못한 채 잘못 이해하고 있었던 우리 동두천의 참 모습들이 이번 『동두천시

사람들의 삶이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것이 세상의 법칙이라고 본다면, 이러한 변화를 안타깝게만 생각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우리가 할 일은 변화의 단계마다 무엇이 어떠한 모습을 띠고 있었는지를 충실히 기록해 두는 것일 수도 있다. 그것들 하나하나는 그 시대를 산 사람들의 정신이 켜켜이 배어 있기 때문이다.

강변우회도로를 타고 가다가 동안교를 건너 마차산 방향으로 향하면 독터골에

지행동 행단마을 입구의 경작지 일대로 남향한 구릉 사면이다. 이곳의 뒤쪽으로는 지행동 종이골과 행단마을을 구분짓는 능 선이 동서로 뻗어있으며 남쪽으로는 부처 고개 방면에서 신천 방면으로 흐르는 소하 천이 흐르고 있다. 그밖에 이곳은 높은 산 지가 없고 대로를 가까이 하고 있어 오래 전부터 마을과 넓은 농경지가 형성되어 있 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